-love story

2012년 가을,우리의 두번째가을

jeongjeong 2021. 12. 22. 23:19

일주년을 맞이했던,
우리의 두번째 가을,
2012년가을,
사실 기억이가물가물한 이때의 가을이네요!

정확하진 않은데,
그쯤찍어본 스냅사진!
그당시 스튜디오에서 일하고계시던 지금시누이의 직장에가서 찍었던사진,!
사실  이때는 사진자체도 처음이고,
남자친구의 누나를 만나서 진짜완전긴장해서,
뻣뻣그자체의  사진이였다는ㅋㅋㅋㅋ
그래도~ㅋㅋㅋ
우리의 첫스냅사진이라서 의미있는사진이라는ㅋㅋ

지금은ㅋㅋㅋ잘입지않는  커플티까지맞춰입고찍었다는ㅋㅋㅋ
둘다머리가 뽀글뽀글,
앳된 얼굴이라서,
사진보면서 새삼 내가늙었구나 실감중이예요ㅋㅋ

아래로시선처리하기가 이렇게힘든줄몰랐어요!
사실,
이때사진을찍고나서,
사진찍는데재미가 들리고~~
계속사진찍고 나들이가는 재미에,
오빠와  계속사랑하고 연애하고~
지금의 우리가 결실을 맺은거아닌가싶어요!!

서로의 얼굴만봐도 설렜고,
수줍었고,

부끄럽다는생각이 마구들었어요!

스킨쉽도 어색하고ㅋㅋ
때리는것도 어색하고,
아직은 덜친한상태였던,2012년의 가을ㅋㅋㅋ

그래도  다시 사진을보니,
서로 불만도 조심스럽게말하고,
눈치보고 지낼때라서,
서로 때릴때는 씬났던거같아요ㅋㅋㅋ
둘다,웃는사진이네요!

그리고 오빠가 만들체험해서 빼빼로까지만들어주고,내가좋아하는과자와,키티가한가득이라서 너무행복했던  빼빼로데이가 있던
2012년의 가을이였네요,
이렇게 자상하고 새심해서 사랑할수밖에없었던,구남친,현남편ㅋㅋ
지금은 ..조금 세심함이덜하지만,저때만큼 날사랑하고있겠죠??하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