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story

2011년 겨울, 우리의첫겨울♡

jeongjeong 2021. 12. 19. 10:45

2011년,겨울
함께맞이하는 첫겨울,
귀시려워하는 날위해 오빠가 첨으로 사준 귀마개를 정말열심히 하고다녔다 ㅋㅋㅋ
목도리칭칭,
귀마개까지,
보온성높게 옷을입어서인지
처음 함께 하는 겨울이라서인지
유난히도 따뜻하게 느껴지던 겨울,
추위싫어해서 제일싫어하는 계절이 겨울이고,
겨울에 활동하는걸 정말싫어했던 나인데ㅋㅋㅋ
데이트하는게 행복했고,
만나는 날이 기다려졌다ㅋㅋㅋㅋ

함께하는 첫크리스마스,
우리의 첫커플티,
첫커플후드티,
오빠가 다니면서 후드티안에 레이어드할 나시,
치렝스 따로따로 다샀다는거에 감동ㅋㅋㅋ

첫크리스마스,
첫경주여행,ㅋㅋㅋ
서로가 서로에게 가장큰 선물이였던
소중했던 그날,

이땐 서로가 몰랐다ㅋㅋㅋㅋㅋ
이날이후로 우린 평생크리스마스를 함께보낼거란사실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