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story

2012년 여름, 우리가함께하는첫번째여름

jeongjeong 2021. 12. 21. 16:54

2012년 여름,
오빠와함께 하는 첫여름,
사실 시간이오래되서  이때어딜다녔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
오빠랑 오월달 황금연휴에,
거제도 여행을가고,
오빠친구네랑 더블데이트도했다ㅋㅋㅋ
이때같이 더블데이트를 했던 진욱이오빠가,
최근에 우리집 집들이와서 나에게 많이 온순해졌다?온화해졌다고 ㅋㅋ했다는데,
저때의 내모습이 어땟던건지ㅋㅋㅋ
내가느끼기엔 저때가 더 말이나 행동을조심했던거같은데ㅋㅋㅋ
저때 오빠가 내눈치를  더봤던건 아닌지,
어색어색,😇😇
이때는 사진찍는것도 어색하고ㅋㅋ
우리둘이 사진을 찍었다는거에 의의가 있는거겟지,

지금은 더우면 짜증내고,
나가지말자고도하는데,
이때는 처음맞이하는 여름이기에,
서로가 서로에게 짜증도 잘못내고ㅋㅋㅋ
내숭같은 연애를 했던거같다ㅋㅋㅋㅋ
지금우리커플은
서로 짜증내고ㅋㅋㅋㅋㅋ 싸우고
예민해지기에, 여름나들이는 최소한으로하고,
코로나가  터지기전에는 ㅋㅋㅋㅋ
카페나 실내위주의 데이트를 하고있다는ㅋㅋ
저때는 그모든게 조심스럽고,
서로를 파악하는단계였던거 같다 ㅎㅎ😌

더운여름을 이겨냈던 우리의 첫여름ㅋㅋㅋ
이제는 삼각대를 들고나들이를 다니는게 너무자연스러운데ㅋㅋㅋ
저때는 뒷사람,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사진찍어달라하고ㅋㅋㅋ 커플사진도찍었었다는..
정말 시간이 지나고 보니 모든게~ 다추억이구나싶네요ㅋㅋㅋㅋㅋ
우리커플만 여름에 많이 싸우는건지,
다른커플도 많이싸우는건지 문득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