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부산오션뷰카페,가덕도 카페)) 두문

jeongjeong 2021. 12. 22. 00:00

두문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덕해안로 655

영업시간 : 10:30 - 21:00 or 22:00

주차장 : ○ 카페 건물 옆과 뒤

정말 카페나들이를 좋아하는데,
결혼전에 코로나때문에,
조심한다고 몇개월동안 카페를 뜸하게 가다가,
너무가고싶었던카페. 두문
결혼식 하고나서 코로나확산세가 조금 수그러들때 다녀왔었어요!!
열체크,손소독,
QR체크후입장ㅋㅋㅋ

빵순이는 빵을지나치지못하고~
빵선택ㅋㅋㅋ
베이커리카페수준으로 빵종류가많았어요!
이날 나는 피자빵이땡겼기에,
피자빵과 비슷한?롱소세지빵으로초이스,
사람이많아서
자세하게 사진에 담지는 못했어요ㅠㅠ

음료는 오빠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나는 비엔나크림라떼를주문했어요!

그리고,
1층

2층을 지나서,

3층으로!!

1층,2층모두오션뷰고 통창이였지만,
사람도 많았고!
개인적으로 저는~
3층의 뷰가젤이뻣어요!
해질녘이라 더이뻣던 오션뷰,
가덕도바다가 이렇게 이뻤었나싶더라구요!

자리잡는동안 울리는진동벨덕분에 앉자마자 메뉴를 가져올수있었고,
곧바로 ㅋㅋ먹기타임!
마스크때문에 빵을어떻게먹지,마스크를빼고있어야하나 고민하다가
빵을 입속에 한조각씩 넣고 마스크를 다시 쓰고오물오물씹어 먹었어요ㅋㅋ
맘껏편하게먹싶다흑흑!

그래도 바라보는 오션뷰를보니 기분이좋아지더라구요,진짜뷰최고,!
코로나 시국에도 여기가 왜 핫한 핫플인지 알거같더라구요,
늦게가서좋은자리는 못앉았지만,눈으로담기ㅋㅋㅋㅋ
그리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아쉽지만 짧게있다온카페두문,
카페에 머무는 시간은 1시간 이내였어요!

다음엔 부지런하게 오픈시간에 맞춰서가야딩!
다짐하게되더라구요!

나와서 바라본 카페앞의 바다뷰까지 너무이뻤어요!
오션뷰 좋아하시는분들께,
강추하는카페,
가덕도 두문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