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기장베이커리카페/이흥용빵집카페 ))칠암사계

jeongjeong 2021. 12. 25. 00:06

부산에서 유명한 빵집인 이흥용에서 만든 베이커리카페라는 기장의 칠암사계!
요새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유명해서 가보고싶다고 오빠졸라서~
다녀왔어요!

칠암사계

매일 10:00 - 20:00

Last Order 19:30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땐오픈시간 맞춰서는 못갔고,그래도거의오픈시간가까이?열시반쯤도착했어요.
나름 일찍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예상했던것보다 이미 주차장에 차가많아서 당황했어요!
다들왜이리 부지런한거지,
서둘러서 저희도 들어가보니 나오고있는빵들과
빵고르는사람들로 붐볐습니다.

진짜.
베이커리카페답게.
빵,케익류,쿠키류등등 베이커리 종류가 매우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빵냄새도 너무좋고, 많은종류의 빵들중에서 무얼먹어야하나 행복한 고민이였다는~~

케익류도 색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고심끝에 빵을 고르고!

빵들고 줄서있으면서 본 음료류!
음료류가격이 착하진않앗어요😭
이날도 아메리카노는 마시고 갔기때문에 바닐라라떼한잔,
카페라떼한잔주문했어요!

카페규모가 컸는데,
공간구조도 다양하더라구요!
공원처럼 가꾸어진,작은 중정부터~

바다를 감상할수있는 오션뷰자리,

단체석에다가

루프탑까지,다양하더라구요,
카페다둘러보고,
바다가잘보이는1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빵즐기는타임
총4가지 빵을 구입했는데,부피가 큰 밤몽블랑빵은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하고
나머지는 먹고갈생각으로 들고왔어요!
여기서 아침해결? 했어요
빵이너무많은건지,
커피양이작은건지,먹다가 목이막히기도했고,
갓구운빵이라서 기름이 아직덜빠져서,기름이 머금어져서 조금 아쉬웠어요,
자리잡기엔 오픈시간이 좋은데, 조금더시간이지남더빵이 맛있었을거같아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람이 너무많은탓에,저빵도 다못먹고 챙겨서 나왔었네요!
다양한빵이 많아서 빵좋아하시는분들은,
가시면 너무좋아할것같아요~^^
모두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래요!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