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부산 중앙동/ 남포동 카페 연경제

jeongjeong 2021. 12. 31. 00:22

남포동 부근에 크고 맛있는 카페가 없어서 아쉬워하던중에,
생겼던 중앙동카페, 연경제,
다녀온사람들 마다 커피도 디저트도 다 맛있다고해서
가고싶던곳인데,
주차하기가 어중간해서 못가던곳,
오빠랑 스쿠터타고 슝슝 다녀왔어요ㅋㅋ
집이랑 멀지않은  위치여서 가능한 스쿠터행!
대중교통타고와도 너무좋은위치에 딱하니 있던
연경제,!
중앙동 골목에 이런카페가 생길지몰랐다는,

연경제

부산 중구 중앙대로29번길 6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30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국민지원금

1층에서 주문하고,
윗층으로 올라가면 되요!
연경제는 진짜좋은게,
엘베도잇어요ㅋㅋ최고최고!
디저트도 너무이쁜 비쥬얼이더라구요!
밥먹고와서 디저트를  많이먹기는 아쉬운 배상태였어요
담에와서 꼭다시먹어야딩 !

저희는 전 카페라떼,
오빤 연유라떼를주문,
디저트는 아예안먹기는 아쉬워서 좋아하는스콘하나 주문했어요!

깔끔한 내부였어요! 은근사람이많아서  자리잡기어려웠다는!!
자리잡고는 열심히먹었어요!
커피류도 맛있고 스콘도 맛있더라구요!

가격도착하고,맛있고,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재방문의사
높은곳이예요!
꽁냥거리다가 음료마시고 나왔어요
우리는 카페에서 진짜1시간 이상있던적없던커플이라, 코시국이라서 아쉬움이덜해서 다행이라는~^^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ㅋㅋ
남포동이나 근교방문하시는 분들은 연경제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