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부산코스요리/송도 레스토랑)) 아미치

jeongjeong 2021. 12. 27. 00:05

결혼하고 첫생일이라고 남편님이 예약해서,
데려가줬던, 집근처 송도해수욕장에 위치한
코스요리전문점?와인 전문점인 아미치!
1인8만원코스
와인은20만원 내외로 사서 먹을수있어요!이탈리아가정에온거같은 느낌,
레드와인보단 화이트와인을 좋아해서,
추천받은 와인으로 구매 하고나서 식사시작^^
저어기~와인보이시죠??
식전 에피타이저부터 와인과함께 즐기기,

와인한모금,
백차한모금,차와블랜딩 희석이된다고해요!
그래서 백차를 먼저 준비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감자뇨끼랑 바질파스타ㅋㅋ
지금껏먹어본 감자뇨끼중에최고였어요,
감자뇨끼가 정말쫀득쫀득.
평소에 텁텁하다고 감자요리안좋아하는 남편도 뇨끼는 감자들어간지몰랐다면서 맛있었다고하더라구요^^

뒤이어 나온 요리는 갑오징어새우살요리 !!

새우샤프란크림리조또 !!
샤프란왕창들어가서 느끼하지않고꿀맛이였던 새우샤프란 크림리조또,
샤프란이 귀한향신료인건다들아시죠?헤헤,

그리고 암소채끝 드라이에이징한 스테이크,
귀한 소금이라고 같이주셨는데,
고기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좋았어요!

디저트?후식은
홍차와함께주신 블루베리듬뿍얹은 우유푸딩!
푸딩진짜맛있어서 또생각날맛 !
진짜따로 파신다면 푸딩좋아하는 친정엄마사드리고싶은맛이였어요!
하나하나 음식을 정성을다해 요리하시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더욱좋았어요!

헤헤 진짜 기분좋았던건,와이프생일이라서 왔단 말에~
내가운이좋다며,
예약도우리뿐이고,어제꽃사서 꽃꽃이도하셨데요,
와인먹고ㅋ생일소품쓰고 찍은우리!
이시국,우리밖에 없어서 더특별했던 행복한생일,
와인좋아하시는분들은 꼭꼭 가보셔요!
여기서 와인먹은 뒤로 우리부부는 은근자주 와인을즐기게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