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부산야경카페/영도카페)) 카린(Carin)

jeongjeong 2021. 12. 29. 00:14

오빠랑 오랜만의 야경나들이 ?야경카페 나들이를했어요!
몇년전에 처음생겼을때, 낮에갔었는데,
야경도 이쁠것같아서
다시찿은 영도카페, 카린!!
카린 안경의 쇼룸이예요 ㅎㅎ
주차장에주차하시고,계산하실때 차번호말하면 차량등록시켜줘요!
둘다 저녁이라서 커피시키기는 부담일것같아서~오빠는 루비라떼 저는 녹차라떼를주문 했어요!

1992년 지어진 상가주택을 재구성한
‘카린 영도플레이스’는 스칸디나비아의 라이프 스타일인 ‘Fika’와 ‘Hygge’ 처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삶의 문화의 가치를 전달. 하고자한다고해요^^
내부인테리어는 북유럽 인테리어에서 영향을 받은 감각적이고 모던한 공간으로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루프탑테라스에서는 전망이 유명해요.

카린

부산 영도구 청학동로 16

영업시간 매일12:00 ~ 22:00

월요일휴무

노키즈존,노애니멀존,노스모킹존

주문하고 올라간2층, 각층마다 레트로풍으로 꾸며져있는데 색감도 이쁘고 실내에서도 야경이잘보였어요ㅎ
2층은 밝은느낌?

3층은 약간 어두운 느낌의 인테리어.
각층마다 느낌은 조금씩달랐지만,
인테리어는 예뻣어요!
낮에오면 선그라스도 구경가능했는데,
저녁엔 선그라스 착용하기엔 약간 눈치보이더라구요ㅎㅎ 상주하는 직원도 없고.ㅎ

3층에서 보인 야경뷰,
부산항대교가 너무 예뻤어요.
딱 다리가 잘보이는자리에 큰창이 있더라구요^^

우리는 더예쁜 야경을보기위해서 루프탑으로 갔었어요,
약간 쌀랑하긴했지만, 지금처럼 추워지기전이라서,상쾌한 느낌도들고 딱좋았었어요!!

올라가서 보였던 야경뷰,
바라보고 있자니 , 정말 힐링되는것같았어요.
부산 야경맛집 카페로 카린플레이스 완전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