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특별한날 데이트, 부산 레스토랑)) 오스테리아비비

jeongjeong 2021. 12. 21. 00:00

너무 우리의 연애이야기만 적으면 지루할것같아서,적어보는 맛집후기,
결혼식하고 다음날,
벚꽃이 너무 예뻤던 3월28일 일요일
코로나가 기승이기도했고,
이당시,요양병원다니기도했고...
1년뒤정도로 신혼여행은연기하기로 하고,
오빠가 주말에 일을해서
2주뒤 1박만 풀빌라를 예약해뒀어요,
그래도 결혼하고 나서 처음맞이 하는 주말이라고.
오빠가 코스요리 식당을예약했다고해서,
기대하고 다녀왔던 프라이빗한 레스토랑
   오스테리아비비

오스테리아비비


Time : 12:00-19:30

Off : 월,화 휴무


평일 -런치 - 화덕피자로만 제공

              디너 - 디너코스로만 제공

주말 -런치,디너 코스로만 제공

주차장 : 수정1동 공영주차장 이용( 주차비 지원)

예약제운영!

우리는 토요일 결혼식을하고,
일요일 점심을 예약해서 갔어요!!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1시간반동안 식사를할수있어요!
각시간타임마다 딱한팀만 식사할수있어요!

정각에 예약을하면 한시간반식사를 하기때문에,앞뒤타임 사람들과 겹치는시간은 한시간이예요ㅋㅋㅋ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적인느낌이 드는곳이라는ㅋㅋㅋㅋ

오늘의 메뉴가 적힌 붉은종이ㅋㅋㅋ
식전빵,

딱새우에피타이저,

미니화덕피자,

라구소스와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와 차또는커피의구성,


자세히설명되어있었어요

식전빵,
아니여기는 그릇이너무이뻐요ㅋㅋ
겉바속촉의빵♡
치즈와올리브오일에찍어먹구ㅋㅋ

에피타이저,야채와,딱새우꽃잎의조화 ㅎ
처음먹어보는 요린데상콤해써요ㅋㅋ

오빠는콜라,
나는 사과탄산쥬스ㅋㅋㅋ?

본격적인 먹방모드,
직접뽑은면에 라구소스ㅋㅋㅋ??
소스가가득하고 면이부드러웠어요!

그리고 토마토치즈피자?ㅋㅋ

노란토마토의 단맛을포인트로한 치즈가득한화덕피자ㅋㅋㅋㅋ
진짜 치즈맛가득맛있더라구요ㅋㅋ
파스타 스테이크는 1인양,
피자는2인분이였어요ㅋ
이미피자먹고 배불렀지만,

스테이크까지!!
비싼소금도주셨는데ㅋㅋㅋㅋ
스테이크가너무부드러워서좋았어요ㅋㅋㅋ
진짜 하나같이 다맛있었던 음식들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ㅋㅋㅋㅋ
커피와 티라미슈!
진짜 지금껏 살면서 먹어본 티라미슈중에가장 맛있었어요ㅋㅋ
커피전문점이 아니기에 큰기대없었던 커피조차, 너무너무 맜있고 커피잔도이쁘고,
모든게 완벽했던곳!
다소비싼금액의 돈이 아깝지않은 코스요리,
특별한날 또가고싶은곳이였다는ㅋㅋ
좋은곳, 맛있는곳 데려가줘서 고맙당남푠♡😍
진짜 기념일이나 특별한날 꼭들 가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