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부산 서구맛집/대신동맛집/ 동아대학교맛집)) 아비오(Avvio)

jeongjeong 2022. 1. 2. 00:09

대신동맛집 으로 네이버평점이나 배민리뷰도좋길래 가보고싶었던
아비오!!
대신동 푸르지오단지 근처에 있어요,
주차는 근처에 하시고 가시면됩니당ㅎㅎ
고등학교를 대신동에서 나와서 대신동이 항상
친숙해요ㅋㅋㅋㅋ
오랜만의 대신동투어라는ㅋㅋㅋ
서구에 스테이크나 파스타 파는곳이 많이없던데,
파스타 뿐만아니라 부산서구 스테이크 맛집이기도하데요!헤헤
쓰리몽키즈2층에 있어요!

아비오

부산 서구 서대신동1가 82 2층

open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last order  21:00

오픈주방과 더불어서 원목과 화이트로,
조화를 이룬 갬성스런 인테리어 였어요!
전신거울에서 사진한장찍고!

자리에 앉아서 코로나 시국이니, 안심콜전화하고,
메뉴판을봤어요!
오빠는 새우알리오올리오,
나는 오랜만에 크림소스도먹고싶고,
리조또도 먹고싶어서, 살치버터크림 리조또,를선택!했어요.
라구소스말고는 파스타를 리조또로변경할수있데요!

지금메뉴엔 없는데 뇨끼도 주문가능하데요!

그리고 샐러드를 좋아해서 보코치니 샐러드,
차를들고온 오빠와 함께마실 콜라를주문했어요.

제일먼저나온 보코치니 샐러드와수제 피클!
치즈듬뿍들어서 비쥬얼부터 합격.!
소스랑 야채가 넘맛잇어유ㅎㅎ
얼음컵과함께 콜라도 금방 가져다주셨어요,
인테리어구경도하고 샐러드먹고 있으니!!

그리고 드디어
메인메뉴들 등장했어요!
대신동. 근처에 동아대가  있어서그런지?ㅎ 가격도 착한데!!
퀄리티도 고퀄리티~~!
진짜 가성비 최고인거같아요!

파스타와 리조또까지세가지 메뉴인증샷!

식당에서 파스타 리조또를 먹어보는게 얼마만인지,
코로나때문에 진짜오랜만에 나와서 먹는거같아요!ㅠ
음식이 오고나니 맛있는 냄새가 마구마구나서,
뭔가  먹기전부터 설렜어요ㅎㅎ
이제 먹방모드!

리조또는 진짜~~~~ 풍미가깊은 크림소스맛!
살치살,고기도 듬뿍이라서 너무맛있더라구요,
크림소스좋아하시는 분들은 꼭드셔보시길바래욧!!
헤헤 먹으면서 맛있어보여서 오빠의 알리오올리오도 뺏아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
메뉴 세가지다 맛있어서 먹다보니 순삭.
근처에 오시거나 배달시켜드시려는 분들은 한번드셔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