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남포동맛집/영도 맛집 일리아농라발스호텔점

jeongjeong 2022. 1. 4. 00:04

새해맞이 기념으로 남편과 특별한 식사를 하고싶어서 찿은 떠오르고 있는 부산 호텔,

남포동 맛집인 알리아농 라발스호텔점!

작년 오빠생일때 라발스호텔 스카이라운지?바에서 에프터눈티를 너무 맛있게 먹은기억이 있는데,
요번엔 코스요리를 먹으러왔어요.

알리아농은 라발스호텔3층에 위치하고있어서,홀수엘리베이터에 타니,

떡하니 알리아농소개가 있더라구요!

아리아농은~지중해 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 고메와 함께하는 건강한 레스토랑 . 손으로 직접 수확해 24시간 내에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하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는 라치나타 고메 제품과 콜라보하여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고해요^^

'알리아농'은 식자재를 뜻하는 알리몽(aliment)과 베르사유 궁전의 별채로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트리아농(trianon)을 의미

알리아농은 알리몽(aliment) 네 가지를 상징하는 로고에 기인해서, 대표적인 네 가지 아이템을 프리미엄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어요!

(수탉은 스테이크, 물고기는 해산물 요리, 포도는 와인, 밀은 브레드를 상징.)

뿐만아니라,코스 요리를 즐긴 후 디저트 바에서 샐러드, 과일, 쥬스, 커피, 라치나타 올리브 티, 28층 라발스 스카이 카페&바에서 직접 만든 브레드를 즐길 수 있어서 일반 코스요리보다 좋은 장점이 있어요헤헤



알리아농 레스토랑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나루로 82, 3층 (봉래동)

런치(목-일) 11:30-14:30 (Last Order 13:30) / 디너(목-일) 17:30-21:00 (Last Order 20:00)

# 매주 월-수요일 정기휴무#

메뉴판,

코스가 A와B로 나눠지는데,

런치 코스 A : 치킨 스테이크 이고,

런치 코스 B : 최상급 안심/생연어 스테이크 중 택1해서 먹을수 있어요!

- 디저트 바는,

런치 코스 A&B : 샐러드, 과일, 쥬스, 커피, 올리브 티, 브레드의 종류가 있고,

런치코스A,B 둘다 디저트바는 이용가능해요!

저희는 런치코스A하나,런치코스B에서 최상급안심스테이크를 선택했어요.

피자는 마르게리따와 고르곤졸라중선택가능한데,

저희는 마르게리따를 선택했어요!

내부도 넓어서

코로나 시국 거리두기가 충분히 가능할것같아요!

부산모임장소로도 좋을것같은 크기였어요!

남포동맛집으로 호텔 코스요리가 생길지 생각도못했는데! 부산레스토랑 부산코스요리 맛집이 집근처에 생겨서 괜히 반갑네요히히!


디저트바?샐러드바에 음식을 가질러가기로했어요!

본코스요리를 못먹는경우가 많아서,

디저트바에서는 처음에는 샐러드위주만 먹기를,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셨어요!!

디저트바,디저트바에는

샐러드와 과일이있고,
다양한 베이커리류.
크림휘블레,에그타르트,머핀,다양한쿠키,겉바속촉한빵과잼,스콘까지~
그리고 많은종류의 허브차와커피, 망고,오렌지,망고쥬스가 있었어요!

직원분의 추천대로 일단 샐러드만 챙겨왔어요ㅋ
발사믹소스를 넣어왔는데 오일도 조금더첨가해봤어요헤헤,
샐러드랑 궁합이좋은 라치나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각테이블마다 셋팅되어있어서좋았어요~

샐러드를 먹고있으니, 먼저가져다주진 양송이스프!원래 스프를 좋아하는데,스프가 진하고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어진 최고급연어와 국내산문어요리ㅎ
연어는 비려서 잘못먹는데,
이연어는 싱싱해서그런지,비린향이 많이안나서너무좋았어요^^

세번째코스요리는 당근퓨레와함께먹는 새우구이요리 ㅎ새우가 딱봐도 크지요?ㅎ
살이 오통통해서 좋더라구요ㅎ
까먹을필요도 없이 다까서 요리해주셔서,먹기편했어요!!

이어진,4번째 메뉴는 바로바로전복!
버터소스와오일인데 정말고소했어요!

그리고 메인요리인 안심스테이크와

치킨스테이크,

둘다 부드러웠어요!
안심스테이크는 소스와 고기의 조화가 너무좋았구요! 치킨스테이크는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나 아이들이 먹어도 좋을것같았어요!


코스요리의 마지막인
마르게리따피자,
1인2조각씩 제공되어서 저희는 두명이기에 4조각이나왔어요ㅋㅋ
딱 화덕피자본연의맛이였어요 ㅎ
두조각은 먹고~두조각은 남겨서 포장해가기로하고!

디저트바에서 디저트즐기기!
커피와 베이커리류.과일까지,
진짜 야무지게 먹을수있었어요!

뷰도 딱 부산 스러운 느낌이라서 부산을즐기기에 너무좋은것같아요 ㅎ

저희가 디저트먹는동안 포장된피자까지!
부산맛집으로 앞으로 더 떠오를것같은 알리아농라발스호텔점의 코스요리!
부산호텔음식들이 비싼곳이 너무많은데, 알리아농은~
호텔의 고급짐에 가격이나 구성을 따져서 가성비가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