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story

2013년겨울,우리의세번째겨울

jeongjeong 2022. 1. 1. 00:52

새해가됬고. 또이렇게 한해를 함께보냈네요,
더늦기전에 쓰는 2013년 우리의 겨울,
사실 12월 중순에 내가 국가고시를 쳐서 겨울추억이 13년도는 많이없던거같아요.
국시 치고나서 둘이서 오빠가 어릴때해보고싶었다던 피자랑 치킨둘다시켜서
크리스마스 파티하기,!
도미노피자랑 맘스터치 닭강정시켜서 함께먹었고,
내가 공부를 하는 바람에 오빠까지 햇살을 많이 못봐서 그런걸까, 유독 하얫던 2013년의 겨울?ㅎ

국시 2주전..12월초..
이때부터 온천장에 위치한 모모스커피에 푹빠져서,모모스 카페라떼가 너무먹고싶어서
이때는 일찍문열던 모모스라서 일찍일어나 모모스가서  커피랑빵먹으면서 공부했었는데.
카페라떼,아메리카노 두잔씩 모찌모찌랑 블루베리식빵까지 사실먹으러 간건지 공부하러간건지 알수없었던이날,
집중이 너무 잘됬었기에 유독 이날이 기억에
많이남는다는..
이제는 모모스가 열시에 오픈을해서 아쉽다는..
그래도 우리의 추억이 있는 모모스카페가 ,
소속 바리스타분이 세계 바리스타대회에서 일등을  하셔서 엄청 유명해져서 잘된일이라는,
카페처럼 우리도 하는일이 잘될수 있으면좋겠다싶네요.

국시끝나고 나서 떠났던 경주여행?벽화마을가고,추웠지만,시험이끝나서 너무 홀가분했던여행,
어느던 2022년,
앞으로 써내려가야할 우리의 추억이 더늘었네요.
오늘도 블로그들려주시고 글읽어주신 이웃님들께 감사드려요~~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모두모두행복한일만가득하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