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경남마카롱/김해마카롱맛집)) 땡큐미

jeongjeong 2022. 2. 24. 15:19

내가너무좋아하는 마카롱집이였던,
창원의 땡큐미!
사장님이 출산휴가로 한동안 못먹었습니딘.
여기보다 맛있는 마카롱, 뚱카롱을 아직까지 못찿았어요.
사실 마카롱을 평소에 좋아하는편은 아니였는데,
이곳의 마카롱을 먹은뒤로 마카롱의 맛에 눈을뜨고, 마카롱의 세계에 입문하게되었습니다!
원래 창원에 있었는데,
찿아보니 김해 , 장유로 이전오픈을 했다고하셔서!
다녀왔었습니다.😃

땡큐미


주소 경남 김해시 내덕로148번길 38

영업시간 AM.09:00~PM.06:0

휴무 일,월

(소진시 조기마감)

연락처
01093459892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hank_qme

예전보다 더커진 규모!
예전엔 진짜 테이크아웃만 가능한정도의 크기였는데,
지금은 먹고 갈수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확장 이전 오픈이네요!

다양한 마카롱종류들!
마카롱은 뚱카롱임에도 개당1600원
가격또한 진짜 착합니다.

낱개구매도 가능하고,
9개는 박스구매가 가능해요!
저희는 한박스로 주문하기로 하고
제일좋아하는 맛인 다이제맛,쿠앤크맛은 2개씩,쿠크다스맛은3개,그외 바닐라랑초코맛으로
9개 구매했습니다.🤩

부산까지 가기에는 그래도 거리가 있기때문에
보냉백을추가했습니다.
마카롱외에도 케이크와!

스콘류도 있었어요!
대부분의 스콘류3000원~3500원사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스콘을 좋아해서
콘브레드? 옥수수스콘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계산!!
역시 맛집답게 오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집에와서 땡큐미 마카롱 사진찍기!
설연휴근처에가서 복모양도있고,
하트모양의 스콘도 있었어요!

그리고 내가너무좋아하는 맛인 쿠크다스맛먹기!
역시!! 땡큐미 마카롱은 적당히 달콤하고 꼬끄도 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카롱 좋아하시는분들은,
땡큐미 마카롱 꼬옥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