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부산오션뷰카페/영도카페 오구(OGU)

jeongjeong 2022. 2. 3. 12:41

신혼집이랑 차로십분정도 거리에 위치한영도,
외갓집이있었고,
어릴때 할머니집에서 자라서 학창시절을 영도에서보내서 더 애착이가는곳 영도.
신혼집이라 멀지 않은거리라서 틈틈이 영도에데이트를 하러가고 있습니다.
데이트하러갔을때의 영도는 어릴때 보던 영도랑은
사뭇달라서 신기하네요.
오늘은 영도흰여울길근교,
영도입구쪽에 위치한 영도뷰카페 오구카페입니다.
4층높이에 루프탑까지 잇는 오구카페!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오구카페(OGU)

부산 영도구 남항서로 52

OPEN 9:00

CLOSE 21:00
(Last Order 20:30)

051.414.5949

애견은 야외테라스만 이용 가능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사용가능

오구정밀이라는 공장자리에서 카페를 하고있어서,
현재카페의 이름이 오구카페가 되었다고합니다.

음료는 오구는 직접로스팅하는카페였기때문에,
오늘의커피한잔,
그리고 상큼한레몬펀치에이드를 시켰어요!
베이커리는
딸기크로플,레몬파운드케익,쿠키까지시켰어요!
베이커리도 종류가 다양해서 먹고싶은게너무많았어요~
빵순이의 행복한고민끝에 베이커리를3개나시켰네요.
빵가득 시켜서  기분좋아졌었어요.

주문하고,
카페구경하기 ~
1층을둘러보니 1층은 앉는자리는 저게다였어요~
1층은 주문하는곳과 커피로스팅하는곳과 커피제품이나 나소품을판매하고 있었습니다.

2층은 창가자리에 사람이 다앉아 있었기때문에~2층도 지나고~

이런큰창뷰와

포토존이 있는4층도 구경하고나서,
사실4층자리에 앉고싶었는데,
창가자리에는 자리가없어서
우리는 3층에 자리를잡았어요!

해질녘쯤 방문해서 뷰가 참이쁘더라구요.
창밖을 바라보고 있으니,

어느덧 진동벨이 울리고들고온 우리의메뉴.
3층까지들고온다고 커피를 조금흘렸어요!하핫..
시키고보니 진짜푸짐하게 시켰고,
맛있어보였습니다.
레몬펀치에이드는 잘저어먹어야한데요!
오늘의커피는 고소한커피였습니다.

짠.
너무맛있어보이는 크로플.
크로플과생크림과딸기의 조합은 환상조합!

열심히 먹다보니 어느덧 해가지고있었어요.

해가진야경도 이뻤어요.
낮이나 아침에도 풍경이참이쁘다던데,
일몰과 야경도 참이쁜카페인거같아요.
주차장자리도넉넉하고,
대형카페라서 좋은 카페
영도카페 오구투어후기는 이상입니다.
2월도 모두 파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