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story

2017년가을,우리가함께하는7번째가을

jeongjeong 2022. 2. 22. 14:00

잘들지내셨나요?
저는 남편몸이 안좋다가,
최근 코로나확진을 받아서,
정신없이 몇일을 보내고,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오늘은 저희의 2017년의 가을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2017년가을,
우리의 기념일이 있는가을,
우연치않게 둘다 일을 잠시 쉬고있을시기여서,
함께 3박4일동안
가성비 제주도 여행을 떠났었어요!
오후출발이여서 첫날은 도착하자마자
저녁먹고, 다음날부터 여행일정시작!
🥰

정말  아이러니하게도 시간이 있으면 돈이없고,
돈이  있으면 시간이 없어서 진짜 여름휴가말고는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가  쉽지않은것같아요ㅠㅠ
이때도 여유로운 자금사정은 아니였지만,
함께  주어진  시간을 잘쓰자 싶어서 떠났던 제주여행!!
바닷가에서 사진을 남기고!

동백은  아직없었지만, 까멜리아힐도 방문해서,
우리끼리  사진남기고,

광치기해변 가까운곳에서  숙소를 잡아,
일출구경!!

이때 핫했던 세화해변에서 커플사진도 남겨봤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표정이  안좋네요.
싸우거나 사진찍기싫었던거 아니예요!
바람때문에 너무  추웠습니다.
나름청바지에 커플 나이키후드 집업도 입어,
커플룩으로 찍은 커플사진!

가을이였기에,
억새?갈대? 보러 새별오름에도 방문!
새별오름은  걷는 길이가 길지는 않지만,
경사가 심해서 오르기가 조금빡셌습니다.
그래도  긴코스가  아니니 누구나  갈수 있을거같아요!

푸른바다를 보러 한담해변산책로가서,
산책로도  걸어보고!
역시나 인증샷  남기기.
사진속보다 훨씬  바다와 하늘이 푸르고 예뻤는데,
사진으로 다담을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그리고  우리의 마지막 코스는
제주도서 일하고 있던 친구가 이쁘다고 꼭 가보라했던, 송악산 둘레길!!
가을을 느낄수  있어서 너무 예뻤던 송악산 둘레길!
진짜  풍경이 너무 예뻐서 송악산 둘레길을 다녀온후, 지인이나 가족이 제주도 여행을 한다면,꼭 가보라며 추천하고 있는 곳이예요!
제주도는 가도가도  늘 예쁘고 새로운곳인것같아요.
봄의유채, 겨울의 동백 보러도 꼭 가고싶어지네요.
코로나가 내가족이 걸리고 나니 진짜 남일이아니구나싶어요.
모두 진짜 건강조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