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story

2016년 봄,우리의 5번째봄

jeongjeong 2022. 1. 19. 00:10

2016년의 봄,우리 커플의 5번째 봄맞이!
SNS에서 보고 내가 대구 이월드 벚꽃축제 가고싶다고해서 큰마음먹고,
대구 이월드를 다녀왔었습니다.
거리가 먼건 아니지만,
주차대란과 사람이 엄청많다고해서,
고민하다가 다녀왔어요.
가는길에 밀양 삼랑진쪽에서 벚꽃놀이도하고!
꽃이너무이뻐서  신이 났었던 우리커플?
아니 커플이라기보단 나,
내가 행복해하니 오빤  피곤하고 좋아하지않아도 가준거겠죠?^^

커플  인증샷도 남기고!
운전하느라 피곤했던 오빠♡
고마워♡

드디어 도착한 이월드!
표바꾸고 입장!
사실 주차부터 엄청 빡셌고,
집에 갈것도 걱정이였지만,
일단은 지금의순간을  즐기기로결정!
이때는 삼각대가 없어서 지나가는 행인분께 사진찍어달라고  부탁해서 사진찍었어요.

해가지니 더이뻤던 이월드!
사람도 많고 서늘한 바람도불어서,
꼭 붙어있어도 민망하지않았어요.히히

전망대서 오빠사진,

내사진 각각독사진 하나씩 남기고!

차로 돌아가는 길에 마지막 인증샷찍기!
예쁜곳에서 오빠랑 함께여서 더행복했던 봄이였어요!!
몇달안에 코로나가 없어져서 올해의 봄은 마음껏 벚꽃놀이를 즐기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