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욕지도맛집/쯔양이간 맛집)) 냉국수맛집

jeongjeong 2022. 1. 18. 00:03

쯔양이 욕지도 한달살이 했을때 갔던 국수맛집ㅋ
가고싶어서 부모님과 사촌과 다녀왔었던,욕지도!
국수먹으러 부모님께 욕지도로 휴가지로 추천하여서 다녀왔습니다!
상호명은..
손님이추천한 냉국수맛집인데,
돌장어 숯불구이로 내비에 검색하시고 오시면됩니다.


입구에 도착하니 반겨주던 고양이,
집사였기때문에 더눈에 들어왔던고양이.
개냥이라서 사람을 잘따르더라구요^^

그리고 식당안으로 입성했습니다
메뉴는냉면과국수,
장어랑삼겹살도있었어요.
숙소가서 삼겹살은 먹을예정이였기 때문에 삼겹살과 장어는 패스하고 간단하게,
열무국수,비빔국수주문했습니다.
냉면도 사실 먹어보고 싶었었는데,
저희가 점심시간지나고 가서,
냉면은..면이 다떨어졌다고해서 패스했어요.
조금 아쉽더라고요!

먼저 나온 냉국수!
오이와 열무고명과 시원한 얼음동동의,냉육수!
면이 쫄깃쫄깃 찰졌어요!
양도푸짐하고,

그리고 비빔국수.
양념이 약해보였는데 먹으니 딱매콤달콤맛있었어요.
쯔양님이 양념맛있다고 하셨는데,
진짜공감.!
양념이 딱 식욕을 돋우는 맛이였어요.
고명이랑 조화도잘이루고!

참깨도아낌없이 솔솔 뿌려주셨더라구요!
일반 동치미 냉국수도아닌거같고, 멸치육수도아닌거같고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매운거안좋아하시고 냉면드실때
물냉면드시는 물냉파들이 딱좋아할맛이였어요!

비빔국수는 진짜양념이넘맛있어서 다음엔 비빔냉면먹으러 또방문해야지 싶었어요.

김치도 국수들이랑 딱잘어울렸어요.
여름나들이나 트레킹코스로 요즘 욕지도도 다들 많이가신다던데,
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