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ip story

부산오션뷰카페/ 송정카페)) 젬스톤 송정점

jeongjeong 2022. 1. 16. 01:24

추워지기전 오빠랑 다녀왔던 카페, 송정 젬스톤!
젬스톤은 영도점만 가봤었는데,
어느덧 부산에 지점이많이 생겼네요!
송정에 젬스톤지점이 두개가 있는데, 제가다녀온곳은 젬스톤B입니다.!
원래 커피스미스가 있던 자리에 생긴곳이
젬스톤B라고해요!

젬스톤B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100

매일 10:00~02:00

연중무휴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큐알체크와 열체크를 하고 입장해야해요!
코로나시국에 카페나 식당가기도 힘들어진것같아요.ㅠㅠ
차를 들고 오신분들은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주문할때 차번호를 대면 주차등록을시켜주십니다.
송정에 주차할수 있는카페가 많이 없는거 같은데,
주차 까지 할수있어서 송정젬스톤B는 더좋은것같아요.

메뉴!
커피,라떼,콜드브루,아이스크림,티,
에이드와 스무디까지 메뉴는 다양했습니다!
남편은 유기농연유라떼,저는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젬스톤은 전지점이 빵이 맛있기로 소문나있기 때문에,
스콘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사진에 다는 못담았는데,
카페 내부가 엄청 넓었어요.

저는 1층까지 둘러보고도 넓다생각했는데,
2층 루프탑까지 있는것같았어요.
루프탑에는 사람이 꽤있는거 같아서,
2층은 올라가지 않고,
오랜만에 송정해수욕장와서 바다를 보고싶어서,
1층 야외 테라스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날은, 바다색도 하늘색도,
구름도 너무 예쁜날이였어요.
코로나 시국이기도 했고, 시간대도 식사시간대?
어중간한 시간대에 가서 편하게 오션뷰를 바라볼수있는 야외로 자리를 잡을수있었어요.

앉아서 바로보였던 바다.
바다는 보고있으면 기분이좋아지는것같아요.
진짜 마시고 먹으면서 그대로 바다를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던 송정 젬스톤B.

지금은 추운겨울이라, 야외자리는 춥겠죠?하핫,
날이 조금 따뜻해지면, 바다 즐기러 또가고싶어지는 카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