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카페/가덕도카페))구디너프커피

jeongjeong 2022. 1. 8. 00:36

이번새해에 해맞이카페로  핫했었다고하는 카페인,구디너프, 저도 작년가을,
남편이랑 오픈시간에 맞춰서  다녀왔었는데요,
너무좋았던  기억에 포스팅 올려봐요ㅋㅋ

GOOD ENOUGH
COFFEE
(구니너프커피)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1169번길 28  

매일 11:00 - 20:50

 Last Order - 20:00 (연중무휴)

주차가능,무선인터넷가능

처음 오픈했을때부터 SNS에서  핫하고 인기가 많은카페였어요!
그래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고요.
들어가서 QR체크인 먼저하고,
온도측정했어요. 빵?디저트메뉴도 상당히 많고,차종류,커피류,음료류도 종류가 많았어요.
아침에 어김없이 우리부부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가덕도로 향했기때문에,
논커피음료에서
오빠는 카카오라떼,저는 그린라떼를 시켰고,
친구가  맛있다고 했던 감자빵도 주문했어요!

메뉴주문후,
1층과,

2층을 지나서,

3층 창가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일찍왔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창가자리에 못앉을까봐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창가자리는 앉을수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정말 푸르렀던 바다!!

바다보고있으니, 주문메뉴가 나왔다는 진동벨이  울리고 오빠가 가져다줬어요!
카카오라떼,그린라떼 음료맛도 나쁘지않았고,
감자빵이 진짜맛있었어요!
구황작물을 선호하지않는 남편도,
감자빵이 쫀득해서 맛있다고~~!
감자빵 주문하고나서 뿌듯뿌듯!

다먹고나서  나가기전에 루프탑구경가기!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너무예뻤고^^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하늘도  맑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덕도에 예쁜카페가  많이 생긴거같아요!
가볍게 데이트나 드라이브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