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 story

2014년봄, 우리의 세번째봄,

jeongjeong 2022. 1. 3. 00:51

2014년도 봄에 있던 어머님생신,
일하면 못챙겨드릴거같은데,어머님생신에 어머님이미역국 끓이였다는 말에 준비했던,
생일상도시락,이였어요!
불고기,잡채,3색나물,3가지전,미역국!
다시생각해보니 여자친구였던상황에서..
오버했던거 같기도하네요 하핫..,😊

그리고 4월오빠의 생일!!
내가오빠집앞에 준비한 플랜카드랑 하트풍선이벤트??
새벽부터 송도에서 온천장까지 바리바리 싸서,
택시타고 갔던기억이나네요.
도시락때문에 5시쯤 일어났어요!
소고기미역국,소고기김밥,치즈김밥,
떡갈비와 동그랑땡,쌈무말이와 디저트 과일도시락! 아침으로 저렇게 챙겨먹고,
점심으로 기장가서 오빠가 좋아하는 탕수육이랑,
쟁반짜장먹고,나이키커플신발 선물로사고,
설빙에서 빙수디저트 ,
야무졌던 데이트!
새삼 내가 진짜 잘했구나 싶어지네요!😛

그리고 아직 취업전이라서 돈이 많이없었기때문에, 어버이날에 양가부모님께
만들어드렸던, 카네이션 쿠키!

카네이션 미니머핀,

카네이션앙금과자까지,
정성가득했던 카네이션 만들기!!
3월.4월,5월 유독 음식 만드느라 바빳던 나의봄,함께 바빴던 우리의 봄이였네요^^
올봄에는 또어떤일이 생길지 궁금해지네요!
가장큰바람은 코로나가 잠잠해지고..따뜻해져서 종식까지 됬음좋겠지만 무리겠죠?에고ㅠㅠ
다같이 소망해봐요,
들려주시는 모든 분들~~
다시한번 모두 새해복 많이받으시길바래요!🤩🤗